문의 드립니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 구순옥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6-06-24 15:11본문
첨부 파일을 여니 잘못된 접근이라고 뜹니다
파일 용량이 커서 그런 건 가요?
본인은 볼 수 있을 텐데
아니면 사진만 첨부해야 하나요?
시와 사진이 포함된 파일이거든요.
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.
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.
파일 용량이 커서 그런 건 가요?
본인은 볼 수 있을 텐데
아니면 사진만 첨부해야 하나요?
시와 사진이 포함된 파일이거든요.
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.
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