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한테 하실 말씀 있으신 분께서는 010-5086-7679로 전화나 문자주세요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저한테 하실 말씀 있으신 분께서는 010-5086-7679로 전화나 문자주세요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손창현 댓글 0건 조회 930회 작성일 20-09-06 20:39

본문

이미 앞전에 어떤분께서 본 게시판에 더 이상 개인적인 글들을 반복해서 올리는 행위는 가급적 지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하셨고 저 또한 그 의견에 동의한다고 말씀드린바 있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두가지 이유로 계속 글을 올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.

첫째, 제 모든 연락을 차단하고 잠적한 이기영 사무국장에게 본인이 민사소송의 피고신분이 되었고 이와 관련해 조만간 우편으로 소장이 전달될 터임을 사전에 인지시키기 위함.

둘째, 본인(필자)의 주장에 대해서 반대의견을 제시하시는 분들에 대해 불필요한 오해 및 본인의 주장 또한 곡해가 발생치 않도록 답변을 드리기 위함.

그러나 앞서 어떤분께서 게시판에 남기신 질문에 채 30분도 지나지 않아 운영자의 답변이 달린걸 보니 운영자는 이 게시판 글들에 대해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있다는 합리적 추론이 가능하고

그 답변자가 이기영 사무국장 본인이건 다른 직원이 되었건 간에 본인 스스로 인지했거나 최소한 본인에게 전달되었을 것이라 추측되기에 첫번째 이유로는 더 이상 이곳에 글을 담길 이유도 명분도 없습니다.

그러나 또 다른 이유인 제게 하고 싶으신 말이 있으신 분들이 계실 수있으나 그런 분들께서는 가급적 이 곳에 글을 남기시기보단 제목에 공개한 제 개인 연락처로 직접 연락즌시면 그에 대한 의견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으며 제가 수용할 부분이 있다면 가감없이 받아드리겠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너 까짓게 뭐라고 너한테 개인적으로 연락씩이나 해야 하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그런 분들께서 남기신 글에 한해서만 이 곳에 제 의견을 피력하도록 하겠습니다.

이상입니다. 본의아니게 많은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